본문 바로가기
GarageBand

GarageBand[CMBZ] - Canon Z(Canon Based Ver.2)

by zemba 2021. 12. 21.
반응형
SMALL

두 번째 곡이 완성되었지만 저는 그냥 캐논의 노예인 것 같습니다 ㅋㅋ ( 아니면 창작의 능력이 없거나 ㅋㅋㅋ )
하지만 이번에는 어느 정도 멜로디 라인도 만들어 보았고 멜로디의 노트를 직접 수정하면서 자연스럽게 들릴 수 있도록 신경을 조금 써보았고 악기별로 음을 입혀 나가는 과정에 집중하면서 제작해 보았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 곡의 제목은 Canon Z (Canon Zemba) 로 정하였고 나름 저만의 캐논의 악기 구성을 입혔기 때문에 감히 Zemba라고 붙여보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나름 들어줄만한(?) 정도의 곡이 나온것 같아서 우선 포스팅을 해봅니다. ( 개인의 의견이 매우 많이 반영되어있습니다 ㅋㅋ )
이렇게 하면서 악기들의 사운드를 익혀나가면 나중에는 정말 괜찮은 음악을 하나 제작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

욕하셔도 됩니다 ㅋ ( 저는 전문가가 아니니까요! ) 조언해주셔도 됩니다.! 가르쳐주셔도 됩니다.! 
다음에는 꼭 캐논 코드 구성의 곡이 아닌 곡을 만들어 보도록 노력해보면서 ㅎㅎ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Garageband


Canon Z 1 - 2021. 12. 21. 오후 10.32.mp3
4.84MB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