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rageBand

GarageBand[CMBZ] - 아기상어리믹스(Baby Shark Remix)

by zemba 2022. 1. 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세 번째 곡이 완성되었습니다!!!!!!
드디어 캐논 베이스를 탈피하여 새로운 곡을 만들어냈습니다 ㅋㅋㅋ

이번곡은 특별히 저희 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만들어낸 곡이라고 해도 될것 같습니다. 아들때문에 영감을 얻어서 만들었고 피아노도 직접 아들이 연주하였기 때문에 합작품이라고 해도 될듯합니다 ㅎㅎ
아이디어는 아들때문에 생각나긴했습니다. ( 고맙다 아들아!!! ㅋㅋㅋㅋ )

아들이 피아노학원에서 배워온 편곡된 아기상어의 곡을 다른 음을 입혀서 Remix로 신나는 분위기의 느낌을 좀 더해보았습니다.
솔직히 약간 좀 디테일을 신경쓰는게 힘들긴 하네요 ㅎㅎㅎㅎ (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까 취미로만 하다보니 ㅎㅎㅎ ) 

욕하셔도 됩니다 ㅋ ( 저는 전문가가 아니니까요! ) 조언해주셔도 됩니다.! 가르쳐주셔도 됩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곡을 만들어 낼지.....(창작의 고통) ㅎㅎ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아기상어리믹스 1 - 2022. 1. 3. 오후 9.56.mp3
2.08MB

반응형
LIST

댓글